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숙이식당] 김해 게장 무한리필집, 게장 맛집

by 옹나니 2020. 1. 27.

게장이 너무 먹고싶어서 무한리필집 찾아보다가
가격이 괜찮아 보여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생생 정보 tv방송에도 나왔네요 맛집 맞네요

주소:경남 김해시 가야로 514
영업시간: 10am~10pm

숙이 식당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 합니다.

식당 바로 옆 렌트카 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공간이 나름 넓어요

메뉴판!
저는 세트메뉴 B로 시켰습니다.
곱창전골이랑 같이 나옵니다

런치 시간에 오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어요
9900원 너무 싸네요 게장을 이 가격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

한번씩 낚시줄이 나오나봐요 ㄷ ㄷ
하하 어쩔 수 없는 건가...욤?
저는 다행이 먹는데 낚시줄 안나왔어요

자리에 이렇게 세팅이 다 되어 있습니다.

양념게장이에요
무한 리필점이라서 조금씩 주시는줄 알았는데
한번에 이렇게 많이 주시네요

간장게장 빨리 등딱지에 밥 비벼먹고 싶네요

기본 반찬이 이렇게나 많이 나옵니다
근데 김가루만 먹개 되더라구요
게장에 집중하기 위해

곱창 전골입니다.

곱창전골 맛도 괜찮았아요 근데 곱창이 좀 즐겼어요
국물맛은 굿~
근데 게장이랑 먹기엔 너무 짠짼 조합이라
곰탕이 더 낫나 싶었어요
그래도 곱창전골 좋아 하시면 시켜보세용

살도 나름 통통하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밥에 게살을 따 짜서 김가루랑 비벼 먹었는데
너무 환상적인 맛

간장게장의 필수는 등딱지에 밥 비벼먹기
간장 게장은 제 입맛에는 좀 짰어요
그래두 맛있는ㅎ ㅎ
그 덕에 밥이 쑥쑥 들어 가서 두 그릇 뚝딱!
밥도둑 인정 징역 10년


싹쓸이 했씁니다. 리필은 못해 먹었어요
처음에 주시는 양이 어마어마해서
리필할 필요가 없네요 배가 터질것 같습니다.

양념게장,간장게장 무한리필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맛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