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 및 하루만에 승인 받은 방법

by 옹나니 2020. 1. 7.

 

 

애드센스 승인을 하루만에 받게 되었습니다!
애드고시라는 말이 많고 받기 어렵다는 분들이 많아서
과연 받을수 있을까? 했는데
하루만에 성공 했습니다.
짝짝짝짝

티스토리를 하시는 여러분들도
꼭 애드센스 승인 받아서 광고 달기를 바라면서
구글 에드센스 신청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간단 합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https://www.google.com/adsense)
가입 해주시면 됩니다.
기존에있던 구글 아이디를 사용 하셔도 됩니다.
웹사이트 입력란 화면이 뜨면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을 입력 하세요~
절차에 맞게 신청 하시면 코드를 줍니다.
그 코드를 복사해서 블로그에 넣어야 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들어가 주세요.

블로그 관리 메뉴에 스킨 편집을 들어갑니다.

 

 

html 편집 보이시죠?
아주 꽁꽁 숨겨져있네요ㅠ
클릭하여 들어가 줍니다.

 

 

들어가면 영어로 좌르르르르륵 뭐가 나오는데요
당황하지 마시고
마지막으로 나오는 meta를 찾아주세요.
그리고 그 뒤에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기 합니다.

⭐여기서 꿀 tip⭐️
저도 승인받기전에 여러 후기들을 읽고
빨리 승인 받는 방법이 있다고 하여 따라했습니다.
근데 이 방법이 먹히는건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저도 하루만에 받게 되었 습니다.
어떤분들은 한달이상 걸렸다고 하더라구요..
이 방법 한번 따라해 보세요!
구글에서는 <head> 와 <head> 사이에
코드를 붙여 넣으라고 하는데요
제가 추천 하는 방법은
마지막 meta 뒤에 붙이는 것 입니다.


정리 하자면!!!
구글이 안내하는방법: 사진에서 빨간줄 부분에 붙여넣기
저의 추천 방법:사진에서 파란줄 부분에 붙여넣기

요렇게 하시고
마무리로 적용 누르시면 끝 입니다.
이제 부터는 기다림의 연속😭
저는 저녁에 신청하고 다음날 아침에 바로 메일 들어가서 확인하니 승인 심사가 났더라고요!!

저는 게시물 갯수도 20개고 방문자 수도
그리 많지 않았어요 그런데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되어 감격 했답니다!
글이 많고 방문자가 많아야 승인이 되는것은 아니니
모두들 도전 해보세요!

다음엔 제가 생각하는 승인 비법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