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카페리뷰멍

[모이핀] 여수 오션뷰 카페

by 옹나니 2020. 4. 27.

여수에 위치한 어마어마한 대규모의 카페 모이핀!
모이핀이 여수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인 것 같아요
여수 바다가 훤히 보이는 곳에 위치 하고 있어서
뷰가 예술입니다.

규모가 큰 카페답게 주차장도 아주 넓었습니다.
근데... 사람이 많은 주말 점심시간에 가니
차가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20분 정도 기다려
주차 할 수 있었어요 ㅠ ㅠ

모이핀의 영업시간은
9:30~21:00

음료는 꼭 1인1잔으로 주문 해야 합니다.
물론 주문을 하셔야 카페안으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다양한 조각 케이크도 있었어요

가격이 깡패이긴 하지만 ㄷ ㄷ
이쁜 뷰를 볼 수 있는 값이라 생각하면 괜찮지요.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초코머드케이크
저는 이렇게 세개 주문했습니다.

커피 맛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케이크가 달달 하구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단쓴단쓴의 조합은 최고!

모이핀에서 볼 수 있는 오션뷰 입니다.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고 있었어요


모이핀은 1~4층까지 있구요
층마다 인테리어가 달라서
각각 매력이 달랐어요
카페 곳곳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카페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서
여수에 여행오셨다면 와볼만한 카페인것 같아요
다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어요!!
사람 없는 시간대로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