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카페리뷰멍

[파스쿠찌] 화명동 모임,공부하기 좋은 카페 리뷰

by 옹나니 2019. 12. 3.


화명동에 사시는 분들께 모임장소,공부하기 좋은 카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치:부산 북구 산성로 17-6
주차 공간: 있습니다. 1시간 무료
영업시간: 9시~10시


들어가시면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리뷰멍은 달달한게 땡겨서
아이스초콜릿 (4500원)을 한잔 시켰습니다.


베이커리 종류도 있습니다~
출출하실 때 음료랑 같이 드시면 좋겠죠?


베이커리 종류가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요런 간단한 스낵도 있답니다.


음료 기다리는 동안 내부 구경을 했습니다.
자리가 많아서 모임장소로 괜찮은 곳 같습니다.
​​


저는 음료를 받아 이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에는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1층에는 단체모임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오늘 공부하러 왔습니다.
다들 공부하는 분위기라서 조용합니다.
덕분에 집중이 잘되네요~


파스쿠찌 아이스초코 너무 맛있어요❤️
살짝 다크 초코느낌의 맛 이라서 맘에 듭니다.
고급진 초코음료맛 입니다.
달달한걸 먹으니까 힘이 좀 납니다!!


2층에는 흡연실이 따로 있습니다.
흡연자분들께는 최고의 카페가 되겠네요~
귀찮게 밖에 나가셔 피지 않으셔도 되고
편리할 것 같습니다.
비흡연자분들은 담배 냄새가 날까봐
걱정하시는 분들 있으시지요??
걱정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제가 바로 옆쪽에 앉아있었는데
전혀 냄새가 안나더라구요~
흡연실 안에 환기 시설이 잘되어 있나봅니다!!


화명동에서 모임장소,공부하기 좋은카페 찾으시는 분들
파스쿠찌에 들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