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여성 가방 추천/플레이노모어 마이크로캔디백 white 리뷰(PLAYNOMRE micro candy bag)

by 옹나니 2020. 3. 29.

플레이노모어 마이크로 캔디백 구매 리뷰 입니다~
봄 가방을 찾던 중 발견한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 가방은 아이유씨가 호텔 댈루나에서
착용 하고 나오신 가방으로 유명하죠~~
크기가 매우작아서 고민 했지만 이쁜 디자인에 홀려서
바로 구매 결정 했습니다.

박스안에 이렇게 포장하여서 보내 주었네요

요 귀여운 주머니 안에 가방이 들어가 있답니다.
패턴이 정말 귀여워요

 

크기가 정말 작죠??
저는 엄청 작은거 알고 샀는데도 살짝 놀랍네요
미미인형 가방 같은 크기 장난감 같아요

가방안에 가방 끈이 들어가 있습니다

요 자물쇠랑 체인을 걸어줘야 더 이쁩니다

뽀인트 들을 걸어주니 더 이쁘네요
크기가 작아도 디자인은 너무 취향저격 ㅠ ㅠ

영롱 영롱 하네요 ㅠ
다른 색깔들도 구매하고 싶네요

가방을 열면 보이는 깨알 같은 포인트
플레이노모어의 귀여운 눈 마크가 새겨져 있어요

크기 예상 되시나요?
진~~짜 작긴 하네요
가방이라기보단 악세사리네요

 

일반 반지갑은 절대 안들어가구요...
카드지갑 넣어 봤는데 들어가긴 하는데 닫히질 않네요
여기서 조금 충격

가방에 어느정도 들어가는지 이것 저것 넣어봤어요
지갑 없이 카드랑 신분증만 따로 넣었구요
팩트랑, 조그마한 틴트, 안약 요렇게 넣으니깐
힘겹게 닫히더라구요
틴트도 길쭉한것은 못 넣어요 ...
짐이 많이 없을 때만 매는 걸로

그래도 이쁘긴 이쁩니다 정말로
딱 봄 여름 옷에 찰떡같이 어울려주네요
봄 가방, 여름 가방 찾는다!
들고다닐 짐 많이 없다!
하시면 플레이노모어 마이크로 캔디백
구매 추천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