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커플운동화,여성 스니커즈 추천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 66 화이트 실버

by 옹나니 2020. 3. 31.

날씨가 점점 따뜻해 지고 있습니다 :)
가벼워진 옷에 맞게
봄, 여름에 신을만한 스니커즈를 구입 했습니다.
오니츠카타이거멕시코66 화이트 실버 제품입니다.
기본적인 화이트 스니커즈에
실버 포인트가 들어가서 화사해보이더라구요!!

반짝반짝 빛이나네요 깔끔한 디자인에
실버가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너무 부담 스럽게 반짝이진 않아요
구매 할때 그냥 화이트 제품이랑 고민 많이 했는데
실버를 선택하길 잘한 것 같네용

뒤에 요게 접혀있으면 좋을련만 위로 치켜 세워져
있더라구요....

뒤에 보이시나요 힐탭이 원래 덜렁 덩렁 해요

신발이 가볍고 편한것 같아요
아직 신고 오래 걸어 보진 않았지만 느낌이 좋네요
발 아치에 맞게 신발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신발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시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235 사이즈로 구매했답니다.
다만 좀 신발 앞부분이 길쭉하게 만들어졌네요
덕분에 발가락은 아프지 않을 듯 해요 ㅎ ㅎ

오니츠카타이거 신발 아주 맘에 드네요
봄 ,여름동안 애용 할 것 같아요
원피스, 치마, 청바지 코디 어디에도 잘 매치되요
요 스니커즈는 커플신발로도 완전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