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북촌돈부리] 화명동 연어덮밥 맛집 리뷰

by 옹나니 2019. 12. 1.

​​​


화명동 맛집 북촌돈부리에 다녀왔어요
리뷰멍이 화명동 밥집 중에서 제일 사랑하는 곳 이에요
연어 덮밥 맛집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분위기 있네요~


​영업 시간입니다 11시 부터 9시 까지 영업하네요
일요일 휴무 꼭 기억하새요😭
저는 한번씩 깜빡해서 일요일에 갔다가 돌아온 적이
있답니다.


​주문은 요 기계로 하시면 됩니다.
문 열고 들어가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메뉴 선택하시고 결제 하시면 완료!


​주문하는 기계 옆에 메뉴판이 있으니
보면서 고민해 보신 다음 주문 하시면 되겠네용
맛있는 메뉴가 많지만 저는 무조건 사케동 입니다.
카카오페이도 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앉으면 국과 샐러드, 김치, 단무지를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주문 영수증을 건네 드리고 기다리면 됩니다.


​사케동이 나왔습니다.
저 싱싱한 연어 보이시나요? 군침이 도네요
연어가 9조각 올려져서 나와요
연어가 탱탱하고 비린맛도 안납니다.
​​


여기서 중요한건 비벼 먹으시면 안됩니다.
밥을 떠서 양파와 연어를 올리고
와사비를 취향것 넣은 다음 간장을 위에 적셔서
먹으시면 됩니다
오늘도 입에 넣자말자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힘이나는 맛!!


​심지어 오픈 주방이라서 위생도 좋겠죠!
주방이 한눈에 보입니다.
안심하시고 맛있게 드시면 되겠죠?


​북촌돈부리엔 요런 창가 좌석이있는데요
혼밥하러가면 리뷰멍은 꼭 여기 앉아요
혼밥 명당🙂
창밖 구경하면서 사케동 먹으면 크흐~
혼밥이지만 외롭지 않아요
혼자 밥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봐서
혼밥 즐겨하시는 분들께도 강추입니다.


북촌돈부리 음식 사진을 sns에 올리시면
음료 서비스에요~
음료 필요하신 분들은 이벤트 하고 드세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 잘먹었습니다.
아! 나가시기 전에 주차하신분들은 직원님께
주차권 받아가세요~


리뷰멍의 점수는?
멍멍멍멍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