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모름지기] 김해 삼계동 맛집 리뷰

by 옹나니 2019. 11. 28.


김해 삼계 고기가 맛있는 집 모름지기입니다.
삼겹살 드시고 싶으신 날 한번 가보세요
고기 맛 보장합니다👍
제가 먹어 본 집 중에서는 제일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고기맛도 좋아서 자주 찾는 곳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학생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리뷰멍은 친구랑 둘이가서 통삼겹살 400g
민찌비빔밥, 김치말이국수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통삽겹살 첫 주문은 400g부터만 가능해요🤗


400g시키시면 이정도 양이 나오네요
고기가 신선해보입니다.


잘~익은 모습입니다 군침이 도네요
또 사진을 보니까 먹으러 가고싶네요
고기를 구워서 젓갈소스에 푹 찍어 김위에올리고
와사비,파채룰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민찌비빔밥은 쌈장?같은 양념이랑
계란, 김을 넣은 것 같아요
비비기 전에 사진을 찍는걸 깜빡했지 뭐에요😭
민찌비빔밥 위에 고기 올려서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꼭 한번 같이 먹어보세요


고기가 물리고 기름진 느낌이 들 때가 있죠?
그럴 땐 김치말이 국수를 시켜 줍니다.
겨울인데도 시원한 김치말이 국수가 먹고싶네요
김치말이 국수의 국물은 예술입니다.
고기 기름이 쑥 내려가는 느낌~
고기의 마무리는 꼭 김치말이 국수로 깔끔하게하세요!
리뷰멍은 모름지기에 갈 때 마다 김치말이국수를 시켜먹습니다.

리뷰멍의 점수는?
맛:⭐️⭐️⭐️⭐️⭐️(멍멍멍멍멍)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