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진수명가] 강력추천 김해 삼계동 맛집

by 옹나니 2019. 12. 17.

김해 삼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진수명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적당한것 같습니다.
저는 김장철이라 그런지 너무 수육이 먹고싶어서
맛보기 수육,밀면1개에 +면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셀프바가 따로 준비되어있습니다.
밑반찬들은 부족하시면 가져와 드시면 되지만
온육수 드시고싶으시분은 가져와서 드셔야해요
주전자에 담아오시면 됩니다.
아주 진~~~한 뜨뜻한 육수이니 꼭 드세용
그리고 sns이벤트를 하면
음료2개or만두를 서비스로 주십니다🤭
저는 만두를 선택했습니다!!


맛보기 수육이 나왔습니다.
고기가야들야들 해보이죠?
잡냄새도 안나고 맛있습니다. 같이 나오는 김치도 최고
9000원에 이만큼이나 나옵니다....
다른 집 수육양이랑 비교가 안되네요
수육을90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감동입니다.

밀면 한그릇이나왔습니다. 밀면 양도 정말많습니다~
전 매일 배불러서 남길정도...

신기한것이 면추가를하면 이렇게 따로 주시더라고요
밀면 한 그릇 더먹는 기분~
둘이서 먹을려고 면추가를 했는데
이렇게 따로나와서 전 더 좋았습니다
면추가인데도 한그릇 먹는기분 너무 혜자 아닌가요
양 뿐만 아니라 밀면 맛도 최고입니다

자르지않고 먹어야 맛있다길래
저는 안자르고 먹었어욤🙂🙂

여러분들 이게 서비스로 받은 만두입니다
대박이죠?
서비스로 왕만두 5개를 주시다니👍
다른 밀면집가면 4000~5000 원에 팔지않나요?
근데 여긴 공짜로 막 주십니다
서비스라 두세개 주실줄 알았는데 다섯개가 나와서
깜짝놀랐어요
먹으면서 사장님 땅팔아서 장사하시나~
자선사업가냐~
하면서 먹었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식사하고 왔네요
다음에도 꼭 들리고 싶은 음식점입니다
꼭 대박 나셨으면 좋겠어요~

리뷰멍의 점수
⭐️⭐️⭐️⭐️⭐️⭐️⭐️(멍머렁멍멍멍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