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제품리뷰멍

[엘라코리아 미니 봉고데기 28mm] 사용방법, 쉽게 자연스러운 웨이브 머리 완성

by 옹나니 2019. 12. 27.

엘라코리아 휴대용 미니 봉고데기 구매 후기입니다.
봉고데기를 구매하고 싶어서
저렴한것 위주로 찾아 보다가 발견 하였습니다.

가격은 14000원 정도 입니다.
사이트 마다 가격이 다르니 잘 비교해 보시고
가장 싼 곳에서 구매하세요~

후기를 찾아보니 웨이브도 잘 만들어지고
지속력도 좋다 하더라구요

크기는 32mm와 28mm가 있습니다
저는 28mm를 구매 했습니다.

이정도 크기의 봉고데기 입니다.
여행갈때 들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아서 만족 입니다.
미니미니 귀엽네요

박스 뒤편에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코드가 회전형이라서
선이 안꼬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원 온/오프만 있고
따로 온도 조절은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머릿결 보호가 되는지는 의문입니다.
온도가 뜨겁게 올라가니 손 조심해서 사용 하세요


받침대가 있어서 바닥에 세워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받침대 사이 틈으로
머리카락이 가끔씩 들어가서
뜯길 때가 있어요ㅠㅠ

집게형으로 머리카락을 넣고 집어서 돌리면
웨이브가 완성 됩니다.

요렇게 머리를 돌돌돌 말아 주면 됩니다
참~ 쉽죠??
온도가 높으니 3~5초 정도만
말고 있다가 풀어주세요

엘라 봉고데기로 완성한 웨이브입니다.
저는 28mm 잘산 것 같습니다
충분히 자연스럽게 이쁜 웨이브가 만들어져요
참고하시고 사진보다 더 굵은 웨이브 원하시면
32mm사시면 되겠습니다.
머리가 많이 기신분들은 32mm가 더 좋을 것 같네요

엘라 봉고데기 가격도 저렴하고
쉽고 자연스럽게 컬이 잘 만들어 지고
지속력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여행다닐 때 들고다니기 편하고
학교에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겠네요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엘라 봉고데기 사길 잘한것 같습니다!

 

🐶리뷰멍의 점수🐶
⭐️⭐️⭐️(멍멍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