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제품리뷰멍

에이블팟2plus 후기

by 옹나니 2019. 11. 19.

에어팟 짜가인 에이블팟을 사봤어요~
가격은 39900₩
이유는 돈이 없어서 저렴한 제품을 찾다가 제일 괜찮아보여서 구매했어요 한번 열어보께요(두근두근세근)

 

짜란~!!!!!
구성품이에요
에이블팟이랑 충천기,실리콘케이스,설명서가 들어있네요

.크기 참고해 주세요
에어팟이랑 별차이 없고요 가볍습니다.
시중에 나오는 에어팟 케이스 사용 가능합니다.

뚜겅을 여니까 초록불이 뿅 켜지네요
배터리 상태를 표시해 주는 것 같습니다.
에이블팟 배터리 지속시간은 2시간 정도 입니다.

닫을때 에어팟처럼 촥 감기는 맛이 없지만
나름 자석이 좋아요 잘 붙어요
에이블팟 블루투스 연결 한번 등록 해놓으면
다음부턴 자동으로 연결되요 편리합니다.


단점은 에어팟처럼 기기이름 설정을 할 수 없어요
근데 갤럭시인 친구 폰으로 해보니 됩니다.
아이폰만 이름 설정을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친구 귓구멍에 꼽아 봤습니다.
매우 흡족해 하더라고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착용감 괜찮습니다.
음악 들을 때 음질은 괜찮아요
통화음에 대해 안좋은 후기가 많이 보였는데
잠깐 통화해본 결과 저는 쓸만은 합니다.


근데 에어팟 같은 통화음질은 절~~~대 아닙니다.
에어팟이랑은 비교하면 안될 것 같아요
그래도 가성비 음질 만족입니다.
좋은 음질을 원하시는 분들은
에어팟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리뷰멍케이스에요 멍멍머멍뭉 너무 귀엽죠?
복실복실하네요
제가 에어팟 케이스를 사고싶어서 에이블팟을 샀어요
배보다 배꼽이 크죠 ㅎ

에이블팟안에 들어있던 설명서입니다.



리뷰멍의 점수는?

가격:멍멍멍멍멍(⭐️⭐️⭐️⭐️)
음질:멍멍멍(⭐️⭐️⭐️)


🐶리뷰멍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번 눌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