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제품리뷰멍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알찬 속지 펭수 다리어리 구매 리뷰,새해 선물 추천

by 옹나니 2020. 1. 2.

펭하~!
2020년 새해 시작과 동시에 다이어리를 쓸려고
다짐하시는 분들이 참 많을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2019년의 최고로 핫했던 펭수가
다이어리까지 만들었네요

노란 바탕에 펭수가 귀엽게 펭하!
하고 있습니다.

챕터 별로 제목이 있어요
무슨 내용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당

펭수 자기소개서도 볼 수 있어요
너무 귀여워요 정말😂

중간중간에 깨알같은 펭수가 등장하네요
다이어리 쓸 의지가 피어납니다.

다이어리 중간중간 펭수 사진과 글이 있습니다.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 해요
모든 사진과 글을 보고싶은 펭수 팬 분들은
바로 지갑을 열어버리세요
올해가 아니면 살수 없는 희귀템입니다.
너무 차요

뒷면에는 펭수의 뒷통수가 있습니다!!
펭수...앙증맞아 ❤️

가격 원가는 17000원입니다.
좀 비싼것같네요;;
하지만 퀄리티가 좋고
너무 귀엽게 잘 뽑은 다이어리네요
속지 하나 하나 펭수의 매력을 다 담았어요
인터넷 찾아보시면 조금 싼가격에
사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네 서점에서도 판매가 되고있더라구요
다 매진되기전에 구매 성공 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선물 연말선물로도 추천드립니다.

펭수와 함께 행복한 2020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