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장터한방순대국밥] 부산 화명동 국밥 맛집 리뷰

by 옹나니 2019. 12. 30.

추운날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입니다.
든든한 밥 한끼 하기 좋은
국밥집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장터국밥집은 화명동에서 유명한 국밥 맛집입니다.
제가 정말 자주 가는 국밥집이에요


장터 국밥은 일층 이층 두곳으로 운영 하고있습니다.
일층 기준 영업시간은 9am~11pm 입니다.
이층 영업시간은 10am~10pm입니다.
일요일은 쉬는날입니다 꼭 기억 해주세용

장터국밥 건물에 주차장이 있어요
도장을 받으시면 무료이니
차 있으신 분들은 이용하세요~

주문은 요 기계로 하시면 됩니다.
고기 살코기만 드시는 분들은 선택가능합니다.
들깨가루 싫어 하시는 분들은 빼실수 있어요~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주문 가능합니다!
포장 주문도 가능하네요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면
밑반찬들을 가져다 주십니다.
다른 것은 다 평범한데
일반 국밥집과 다른 것이 하나 있는대요
기본 밑반찬으로 내장이 나옵니다.

원래는 간이랑 내장들도 함께 나오는데
저는 허파를 좋아해서 허파만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쫄깃쫄깃한 허파 많이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뚝배기에 팔팔 끓인 국밥이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것은 순대국밥 입니다.
가게 이름도 장터순대국밥인 만큼
순대국밥이 메인 메뉴가 아닐까요?

다른 국밥집과 다르게
순대가 오동통하고 수제 순대같은게 들어 갑니다
저는 순대국밥 드시는것을 추천 드려요!

장터국밥은 양이 엄청 푸짐해서
먹을때마다 조금씩 남겨요...
배가 든든하다 못해 터질것 같아요


장터 한방 순대에는 다른 메뉴들도 많습니다.
국밥에 쏘주 한잔 하시러 오는 분들 도 많이 보여요 ㅎ
화명동에서 맛있는 국밥집을 찾으신다면
바로 장터순대국밥집으로 go 하세요

 

🐶리뷰멍의 점수는🐶
⭐️⭐️⭐️⭐️⭐️(멍멍멍멍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