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카츠안] 부산대학교 돈까스 맛집

by 옹나니 2019. 12. 24.

부산대학교 돈까스 맛집을 찾으시나요?
그럼 바로 카츠안으로 가세요

11시부터 21:40 분까지 영업 합니다.
마지막 주문은 21시 까지 입니다

저는 치즈카츠,안심카츠,등심카츠 랑
추가메뉴 쫄순 과 우동을 시켰습니다.

치즈카츠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소스는 두가지 맛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하나는 매운 소스 또 다른 하나는 평범한 소스 입니다.
옆쪽에 보시면 우동도 있습니다.
미니우동 메뉴도 있지만 저는 그냥 우동을 시켰어요

이것은 안심카츠!!
저는 등심카츠가 제일 맛이있었어요
고기가 핑크 빛깔 이죠?
안익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등심카츠도 나왔어요~
바삭바삭 하니 맛있어요

추가메뉴에 보시면
쫄순이라고 500원 메뉴가 있습니다.
순두부랑 쫄면이 들어간 얼큰한 찌개입니다
단돈500원이니 시켜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느끼할수있는 돈까스에 얼큰한 찌개를 곁드리니
최고 입니다.
느끼한걸 잘 못 먹는데 500원짜리
찌개가 있어서 돈까스를 먹으면서
느끼함을못 느꼈습니다.
카츠안 오시는 분들 대부분은
쫄순을 시켜 드시더라구요👏

점심 시간이나 저녁시간 때 가시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도 조금 기다렸다가 먹었답니다.
참고해 주세용~

리뷰멍의 점수는?
⭐️⭐️⭐️⭐️(멍멍멍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