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영자네 막창집] 김혜삼계동 막창 대창 곱창전골 맛있는집

by 옹나니 2019. 12. 22.

얼마전에 개업한 영자네 막창집이에요~
한번은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먹을것을 찾아다니다가
곱창전골 먹으러 영자네 막창집에 갔어요

메뉴판 입니다~
전골은 인원수 만큼 주문 해야됩니다.
구이는 3인분 부터네요
저는 소곱창전골 2인분 시켰습니다

그리고 중국당면 까지 추가 했습니다!!
드실려면 주문 전 미리 말해야하네요~
sns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서비스 받으세요😊


밑반찬들입니다. 번데기가 있네욤
저는 번데기를 좋아해서 완전 만족!

곱창전골입니다 연기 때문에
사진이 좀 이상하게 나왔네요ㅎㅎ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은 후다닥 찍고
바로 먹었습니다!!
곱창전골 맛은 만족입니다

기본으로 들어간
당면이 가득 들어가 있네요

추가한 중국당면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곱창전골에는 중국당면보다는
기본 당면이 더 잘어울리는것 같네요
다음에는 추가 안하기로~

영자네 막창집 설명이네용
들판볶음밥이 맛있다는데 안먹어봐서 아숩네요
배가 불러도 꼭 먹어야한대요 여러분들은
드셔보세요 치즈 추가도 있던데
안먹어봐도 맛있네요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영업시간은 오후5시~새벽 3시
일요일은 12시 마감 입니다.

요번에는 곱창전골만 먹어봐서 막창 대창 맛은
모르겠어요 ㅠㅠ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옆테이블에서 대창 시켜드시던데
엄청 오동통 하더라고요...
곱창전골 맛은 괜찮으니 믿고 드셔도 됩니다!!


리뷰멍의 점수는?
⭐️⭐️⭐️⭐️(멍멍멍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