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도 카페 동백] 제주도 카페 추천, 제주도 가볼만한 곳

by 옹나니 2020. 1. 9.

제주도 여행가시는분들
꼭 이쁜카페 한 곳 쯤은 들리실 거에요
제주도에는 이쁜 카페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선택하기 어려우시죠?
제가 다녀온 제주도 카페 동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장소가 바로바로 포토존입니다.
저 풍경 보이시나요....
전 처음에 다른 분들 사진을 보고
액자인줄 알았는데 실제 풍경입니다.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제주도의 풍경인데요
이 카페의 매력은 계절,날씨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입니다. 저는 여름에 다녀왔어요~
그래서 푸릇푸릇한 여름의 풍경이 담겼습니다.
기회가 되면 사계절 풍경을 모두 담으러 가고싶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자리는 암묵적 포토존으로
아무도 앉아 계시지 않았어요~
다른 사람들을 배려한 매너 같아요
누군가 앉아 계시면
사진을 못 찍을 수도 있겠네요ㅠㅠ
너무 슬플 듯 합니다.
저는 다행이 손님이 별로없는 오전 시간대에 가서
마음것 사진을 찍었습니다.


카페 동백의 입구 모습입니다.
10시~11시 영업시간입니다.
6인 이상의 단체 손님 및 미취학 아동은
입장이 제한 된다고 합니다.


아마 조용한 분위기를 만드시는 것 같아요
실제 분위기도 시끌벅쩍하지 않았어요
여유롭게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보며
커피를 음미 하실 분 추천입니다.
카페 갈려면 아마 차가 있어야 될 것 같습니다.


카페 외부 모습입니다.
안쪽으로 들어갈 수는 없구요 눈으로만 담기 ㅎㅎ
사진만 봐도 평화로움이 느껴집니다.
이상 제주도 카페 추천 이었습니다.

🌺카페 동백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동백로 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