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도 아부오름] 제주도여행,오르기 쉬운 오름 추천

by 옹나니 2020. 1. 10.

제주도 오름 중에 오르기 쉽기로 유명한
아부오름 입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오름 하나는 올라가 줘야지요~
저는 여름에 갔다와서 너무 더웠기 때문에
빨리 오를 수 있는 낮은 오름을 찾았어요

아부오름 올라가는 길입니다.
올라가는 길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냥 지나칠수 없을 정도...
아무때나 서도 포토존이 되는 곳 입니다.
올라가는길에 순간순간의 풍경이 너무 이뻐서
감탄사를 연발하며 올라갔습니다.
올라가는 길에도 제주의 풍경을 꼭 눈에 담으세요

아부오름은 오르기 쉬운 오름이지만
경사가 꽤 있답니다.
그래서 구두신고 오시는것은 비추입니다.
하지만 경사가 가파른 구간이 아주 짧아서
잠깐 힘들어 하다보면 도착!
엥?벌써 끝이야? 이 느낌 입니다.
아부오름 정상까지 소요시간은
여유롭게 걸어서 한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아부오름 정상에서 아래를보니 소들이
걸어다니고 있었어요
운이 좋다면 정상에서
풀을 뜯고있는 소들을 직접 만나실 수 있어요
제가 아부오름을 가고싶던 이유 중 하나가
소 친구들을 만나고 싶어서 입니다.
아쉽게도 저는 가까이서 보진 못했습니다
운이 좋으시면 소들이랑 사진 찍을 수 있겠지요?

나무들이 둥근 모양을 이루고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이쁜 돗자리랑 피크닉세트 ,풍선들을 가지고 오셔서
스냅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올것 같습니다.
스냅사진 찍을 곳 찾으시는 분들은
막 찍어도 작품이 되는 아부오름 추천 드려요

아부오름가셔서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보며
여유롭게 걸으며 힐링 하세요 여러분~

 

🌳아부오름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26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