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무늬카레] 화명동 감성 식당,카레가 맛있는 집

by 옹나니 2020. 1. 27.

식당 입구가 너무 감성 터지지 않나요?
화명동에 요런 이쁜 가게가 있다니!!
위치가 번화가 쪽이 아니라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요

요런 외진 곳에 있어서 더 분위기가 있고
조용히 여유롭게 식사 하시고 가실 수 있어요
저는 요 식당이 집 근처인데요
친구 추천으로 알게 되었어요
카레가 너무 맛있다며 꼭 가보라던 ㅎㅎ

감성 뿜뿜 인스타 업로드감이죠?
이런 이쁜 가게가 많이 들어 왔으면 좋겠어요

영업시간-11:30~21:00
브레이크타임-3:00~4:30
위치-부산 북구 와석장터로21번길 16
배달도 되는 것 같아요~

내부도 너무 이뻐요~

메뉴판 입니다.
문어카레,새우로제카레,치킨가라아게 시켰어요
반반카레는 주말엔 주문이 안되나봐요

음식 시키시면 1인 운영제라
20~30분 정도 소요 된다고 말씀해 주십니다.
맛있는 음식을 위해서 기다릴 수 있어요🙂


가게에 귀여운 강아지 탁구가 있어요
잠자는걸 좋아한대요~
너무 얌전한 강아지였어요

밥 먹고있으니 어느새 쪼르륵 달려와서
가만히 서있었어요 심쿵...
진짜 너무너무 얌전해요
혹시 강아지 무서워 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넘 얌전한 친구니깐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따뜻한 국 이 나와요

치킨가라아게 입니다.
갓 튀겨서 따끈따근 바삭바삭 넘 맛있었어요

왼쪽은 문어카레 오른쪽은 새우로제카레 입니다.
카레가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죠 ㅎㅎ
카레 맛은 당연히 굿~

저는 새우로제카레가 특히 맛있었어요!!
추천 합니다. 크림 카레라 느끼할것 같았는데
매콤해서 전혀 느끼하지않고 부드럽게 맛있어요
새우도 오동통하고 씹히는 맛이 최고 입니다.

화명동에서 새로운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무늬카레 다녀오세요~
가게가 이쁘고 맛도 좋아서
기분 좋게 식사 하고 왔어요!

주소

부산 북구 와석장터로21번길 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