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더도이 축산 직영점] 덕천 고기 맛집

by 옹나니 2020. 3. 1.

삽겹살이랑 소고기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눈길이 가더라 구요 그래서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오픈시간이 4시
마감은 12시 입니다
가게가 좀 늦게 열리네용

삼겹살은 2990원
소고기는 4990원
가격이 너무 저렴하네요....
소고기를 저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숯사용 비용이 3000원 나오구요
고기 찻 주문은 500g부터입니다
일단 한 종류로만 500g이상 시켜야 됩니다.
그 뒤로는 200g씩 추가 주문 가능 합니다.
저는 삽겹살500g 소고기200g 으로 시켰습니다.

숯이 안에 들어가 있어요

기본 반찬 이구요 부족하면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셀프바가 따로 있으니 먹으실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요

삼겹살 부터 나왔어요!!
저게 500g 입니다 고기 색깔이 엄청 이쁩니다
싱싱하고 맛있어 보여요

여기 고기는 저온 숙성을 2주간 한다고 하네요

 

맛있게 구워 봅니다
지글지글 너무 맛있겠죠?

삼겹살 다먹고 소고기 구워 먹을땐
불판을 다른 것으로 갈아 주십니다.

소고기 200g이 나왔어요

다 올려서 구웠습니다.

맛있게 잘 구워 졌습니다.
삼겹살 소고기 둘다 맛이 괜찮았어요
고기 자체도 맛있는데
숯에 구워서 숯향이 고기에 배여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된장찌개도 시켜서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3명이서 같이먹어도 되는 양 이네요

제가 갔을 땐 사람들이 아주 많았어요
조금 대기하고 들어갔답니다.
사람 많은 것 보고 오~~여기 맛집인 갑다 했는데
역시 맛있더 군요

가족끼리외식, 회식하기에도 좋은 공간이었어요
고기도 싱싱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 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