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설어정] 부산대학교 스테이크 맛집

by 옹나니 2020. 3. 29.

요즘 sns에서 핫한 설어정을 방문했어요
도착했을 때 대기가 11팀이 있더라구요....
항상 웨이팅이 있는 것 같아요
맛 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기다려 보기로 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기계로 대기 등록 하시면 됩니다.
카톡으로 앞에 대기가 몇명 남았는지 볼 수 있더라구요
덕분에 대기등록 하고 주변 구경하고 와서
먹을 수 있었어요!!

영업 시간입니다.
브래이크 타임도 있으니 시간 잘 알아보시고
방문하세요!!
전 메뉴 포장도 가능 하네요

밖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기다리다가 심심해서 찍어 보았어요 ㅎㅎ
스테이크 가격이 참 착하네요
런치로 먹으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스테이크 콤보세트 우동 입니다.
스테이크랑 우동이 같이 나와요

요거는 스테이크 콤보세트 샐러드 입니다.
콤보 세트를 하시면 샐러드,우동,감자튀김 중
하나 선택 가능 하세요~

스테이크가 잘익어서 나왔습니다!!
양파가 밑에 가득 깔려있습니다.

도끼 같은 칼로 스테이크를 썰어 보겠습니다.
칼 모양이 엄청 귀엽네요

핏기가 살짝 보이게 적당히 잘 익혀져서 나왔습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맛집이라고 해서 가면 실망하고 오는 경우가 많은데
설어정은 진짜 맛집 맞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