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여수 맛나게장] 백종원의 3대천왕 여수 게장 맛집 추천

by 옹나니 2020. 4. 26.

여수에서 꼭 먹어줘야하는 유명한 음식 게장!!
여수에는 유명한 게장집이 많은데 그 중에
백종원님이 추천한 맛나 게장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믿고 먹습니다 :)
다행이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주소: 전남 여수시 신기남3길 22-4
영업시간:10:00~21:00

맛나게장 전용 주차장도 마련 되어있어서
주차 걱정 없었어요!!

맛나게장 메뉴는 크게 두가지에요
꽃게장 정식(28000원) 과 돌게장 정식(12000원)!
1인1식으로 인원수에 맞게 주문해야 합니다.
리필은 1번 가능 하구요
꽃게정식 리필은 돌게로 리필 됩니다.
저는 돌게 정식으로 시켰어요

돌게정식을 시키면 밑반찬들과 함께
한상가득 나온 답니다.
돌게가 사이드 메뉴로 보일 정도로 나오네요 ㅎㅎ

돌게 간장게장 입니다.
꽃게장은 알이 가득 차있던데
돌게라 그런지 쪼꼬만해요
알통통 살통통 하신거 원하시면
꽃게장으로 시켜드세욤!!!!
하지만 돌게장도 짭조롬하고
비린맛 없이 맛있었어요

양념게장 매콤하니 맛있어요
게장은 역시 밥 도둑...
두그릇 쓱싹 비워냈습니다.

정식을 시키면 고등어 조림도 나오는데요
고등어 살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게장 못먹는 분들은 고등어 조림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육볶음과 미니 탕수육도 나옵니다.
가성비 최고지요?
여행중에 만족스러운 든든한 한끼 식사하고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