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이순신수제버거] 여수 이순신 광장 맛집

by 옹나니 2020. 4. 26.

위치:전남 여수시 중앙로 73
영업시간:11:00~21:00(마지막 주문 20:30)
여수에서 핫한 맛집 이순신 버거를 먹으러 가봤어요
이순신 수제버거가 원래 위치한 곳은 공사중이고
임시 매장에서 영업중 이었어요
본 매장에서 바로 뒤편 건물에 있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고 도착 해보니
사람들이 가게 앞에 줄을 엄청 서있더라구요

이순신 수제버거 메뉴판 입니다 ㅎㅎ
다섯 가지의 햄버거 종류가 있고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 치즈스틱, 치즈포테이토
음료는 콜라, 사이다, 크림 맥주까지 있네욤
저는 이순신 수제버거세트 와 베이컨토마토치즈버거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매장안에 자리가 있어서 드시고 가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미 꽉꽉 차있어 저는 포장을 했습니다.

웨이팅 30분 정도걸려서 햄버거를 받고
이순신 광장으로 가서 먹었답니다.
날씨가 다행이 따뜻해서 야외에서 먹기 좋았어요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꺼내서 먹기 시작 했어요
배고픈데 기다리느라 현기증이 났었어요 ㅠ ㅠ

이것은 베이컨 토마토 치즈버거 입니다.
햄버거가 두툼하니 맛있어 보여요
기본 이순신버거에 베이컨만 추가된 것 같습니다.

요것은 기본 이순신 수제버거 입니다~
저는 빵에 깨가 가득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일반 햄버거 보다 식감이 좋았어요
햄버거 맛은 맛있었어요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여수에 오면 한번 먹어볼만한 것 같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용

세트로 시키면 나오는 치쥬스틱 두개!
치즈스틱안에 고구마가 들어가 있었어요 ㅎ ㅎ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순신 수제 버거를 포장 해서 이순신 광장에서 먹으니
피크닉 온 느낌도 나고 좋더라 구요~
날씨좋은 날에 가셨다면 포장해서 야외에서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