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멍🐶/맛집리뷰멍

[매드포갈릭 해운대점] 해운대 바다 뷰를 보며 먹는 스테이크

by 옹나니 2020. 6. 28.

생일 기분을 내볼려고 스테이크를 먹으러 갔습니다
맛있는 스테이크랑 파스타가 먹고 싶었어요 :)
그래서 스테이크 맛집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매드포갈릭 해운대점을 방문 했습니다.

매장 입구에있는 메뉴판 입니다.
미리 뭐 먹을지 슥 보고 들어 갔어요

코로나 때문에 임시 단축 영업을 하고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11:30~21:30 입니다

매드포갈릭스럽게(?)
인테리어로 마늘 장식을 뙇!!!!

매드포갈릭 창가 자리에서 보이는 뷰 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해운대 바다가 펼쳐져있네요
창가 자리는 미리 예약하는 손님들이 많아서
앉기 힘든거 같아요 만약 꼭 창가 자리을 원하신다면
예약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예약을 안했지만 운좋게 창가 자리를 배정 받아
눈까지 즐거운 식사를 하게되었어요

매드포 갈릭은 주문을 태블릿으로 하더라구요
천천히 고민하고 주문 하시면 됩니다.
주문할 때 스테이크 굽기도 선택 가능 합니다
주문이 어려우면 직원 분들께 도움을 요청하세요

매드포갈릭 멤버십 앱을 깔아서
가입하면 할인 쿠폰을 줍니다.
저도 방문전에 가입해서 쿠폰을 받았어요
내맘대로 2인 Box쿠폰을 사용해서 주문 했어요
쿠폰은 다먹고 계산하실 때 보여주면 됩니다.

먼저 나온 Dome salad
닭가슴살 ,계란,토마토 ,오이,배이컨,치즈,망고가
어우러진 샐러드네요 메인 매뉴가 나오기전에
가볍게 먹어줬어요 풀때기들을 먹으니 이상하게
더 배가고팠어요

레몬에이드,오렌지 에이드 입니다.
음료는 다 마시면 일반 탄산 음료로 리필 가능 합니다
리필이 된다고 하니 두분에서 오시면 한잔만 시켜도
되겠네요!!

드디어 나온 갈릭스테이크 입니다.
스테이크 위에 마늘이 아주 드음뿍 올려져 있네요
한국인은 마늘의 민족아닙니까?
취향 저격 탕탕탕 이네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등심 스테이크라고 해요:)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선택했는데요
딱 적당하게 잘 구워 져서 나왔네요

핏기가 낭낭하니 맛있어 보이죠?
마늘향과 스테이크가 아주 잘 어울렸고
스테이크 고기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트리플 갈릭 파스타입니다.
홍합,새우,쭈꾸미(?) 같은 해산물과
마늘쫑이 들어간 매콤한 파스타에요
느끼한거 싫어하는 사람으로서 파스타는
고추🌶표시가 되어있는 매콤한걸로 선택 했어요
마늘쫑이 들어간 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데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는 부모님이랑 함께 방문 해봐야겠어요
분위기 좋은 가족외식, 데이트 장소로 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