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코타키나발루

[유잇청 (Yuit Cheong)] 코타키나발루 카야토스트, 쌀국수 솔직 리뷰

by 옹나니 2020. 1. 25.

코타키나발루 맛집으로 유명한 유잇청 입니다.
한국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것 같아요
간판옆에 한국어로 유잇청이라고 붙여 놨어요

메뉴판도 한국말이라서 쉽게 주문 가능 합니다.
여기는 음식별로 가게가 달라서
시간도 다르니 참고하시고 가세요
토스트: 6am~5pm
쌀국수:8:30am~2pm
사태:12pm~5pm
저는 아침 먹으러 들려서 사태는 못 먹었어요

카야토스트 4개
쌀국수는 치킨이랑 고기 두 종류인데요
저는 고기로 시켰어요
콜라 2개도 주문 했습니다.
주문서에 적어서 드리면 됩니다.

쌀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음식이 나올 때 마다
돈을 내면 됩니다.
쌀국수의 맛은 저는 매우 별로였어요
쌀국수와 향신료 잘드시는 분들에게는
맛있을 수도 있을거 같네요...
저는 쌀국수,향신료를 싫어해서
너무 별로였네요 향신료 예민하신 분들 비추에요

카야토스트는 맛있었어요!
카야잼 달달하고 빵은 바삭바삭하니 괜찮았어요
생각하시는 그 맛이에요
솔찍히 토스트가 맛 없을순 없잖아요ㅎㅎ
아침밥으로 토스트 먹으러 오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사태를 못먹어 봐서 아쉬워요
사태가 정말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꼭 먹어 보고 싶네요

3가지 메뉴 다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시간 꼭 잘 보시고 가세요!!

주소
P.O.BOX 10146 50, Jalan Pantai 88000, Kota Kinabalu, Sabah, Malays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