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코타키나발루

솔드아웃(souled out) 이마고몰 코타키나발루 맛집

by 옹나니 2020. 1. 25.

 

코타키나 발루에서 음식이 안맞으신 분들
이마고몰에 있는 솔드아웃 가세요
이마고몰에 쇼핑하러 들리셨다 가세요~

자리에 앉고 받은
메뉴판 입니다 아주 귀엽네요
아! 솔드아웃에는 에어컨이 따로 없어요ㅠ

역시나 한글로 되어 있어요
영업시간도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스테이크!!!
59링깃 한화 약17000원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요
셀로인 스테이크로 2개 미디움으로 시켰어요
미디움이 딱 적당 했습니다.

추가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라자니아도
주문 했습니다.

스테이크 윤기좀 보세요~
스테이크 무난하게 맛있었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매콤하게 맛있어요
근데 면이 덜 삶아져서 좀 딱딱한 느낌
하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라자냐 치즈가 아주 듬뿍 올라가서 나왔어요
치즈오븐스파게티 맛이었어요
안에 밥이 들어 있어요

영수증 이에요 총 229링깃!!
네명이서 65000원치 먹었어요
현지 음식 안맞아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음식들이 다 무난했어요~
싼 가격에 스테이크 먹으세요!!

후식으로 바로 옆에 스타벅스 왔어요
한국이랑 가격은 별차이 없네요~

자바칩 시원~하네요
너무 더워서 하루종일 갈증났는데 살 것 같았습니다.

댓글